정보공유/음식,맛집

부천 상동 수제돈카츠 맛집 '오양민 돈카츠' 솔직 후기

ram_tat 2024. 11. 7. 01:04
728x90
반응형

 

 

달달한 옛날 돈까스 소스
그 맛이 그립다면,

'오양민 돈카츠'에서 느껴보세요!

 

 

< 오양민돈까스 상동점 >

♬ 주소 : 경기 부천시 원미구 상동로 81
♬ 영업 시간 : 매일 11:00~21:00
☎ 전화번호 : 032-322-9288

 

 

 


 

오양민 돈카츠 상동점_우동정식 솔직 후기

 

3시 반 늦은 점심을 먹으러 '오양민 돈카츠' 가게에 들어갔습니다! 가게 안에는 한 여성분이 식사를 마치고 일어서고 계셨어요. 어쩌다 보니 가게를 전세 내게 되었네요.ㅎㅎ;

입구에 키오스크가 있어 매장> 정식메뉴 3가지 (우동/소바/비빔국수) 중 우동정식을 주문하고 자리에 앉았습니다. 날이 갑자기 추워져서 뜨끈한 우동이 땡기는 날이네요.

 

가게 전경
내부 모습
내부 모습
내부 모습
메뉴판
물은 셀프

 

 

제 주문번호가 울리고 배식구에서 셀프로 음식을 가져왔어요. 추가 반찬 셀프인지 모르고 미리 반찬을 가져왔네요..

우동정식은 우동 한 그릇과 돈카츠 한쪽이 세트로 구성되어 있어요. 우리에게 익숙하고 흔한 맛인데, 참 그 익숙한 것이 무섭다고 하잖아요. 문득 생각나고, 못 잊어 또 찾아오게 하는 것!

 

딱 그런 맛이었어요. 고속도로 휴게소에서 먹던 우동 맛, 옛날 달달하고 부드러운 돈까스 소스 맛.

 

 

우동정식
우동정식_수제돈카츠 한쪽
우동정식_우동 한 그릇
우동정식_수제돈카츠

 

 

생각보다 돈까스 고기 두께가 두툼하고, 튀김이 얇은 편이에요. 소스는 달달하고 부드러운데 조금은 묵직한 느낌? 입이 짧고, 돈까스 같은 경우는 물려서 다 못 먹는 편인데 이렇게 돈까스 한쪽과 다른 메뉴로 세트로 구성해서 물리지 않게 먹을 수 있어서 좋았어요.

 

우동에는 죽순, 표고버섯, 게맛살, 쑥갓 등 다양한 재료들이 들어있어요. 약간 칼칼한 맛이 남아서 돈까스의 느끼함을 중간중간 잡아줍니다. 그리고 여기 반찬 중에 제가 좋아하는 단무지 장아찌!가 있어서 너무 좋았어요.

옛날 할머니가 많이 만들어주셨는데 요즘은 찾기 힘들더라고요.

 

세 종류의 반찬 단무지, 장아찌, 김치를 우동과 돈까스에 적절하게 매치해서 먹으니 벌써 한 그릇 뚝딱했습니다.

솔직히, 저는 다음에 달달한 돈까스 소스와 우동이 생각나면 또 올 겁니다. 아니면 다음에는 소바나 비빔국수를 먹어보고 싶네요!

 

 

맛있게 클리어!

 

728x90
반응형